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만 관객을 돌파한 배꼽 빠지는 코미디 영화 극한직업 출연진 줄거리 명대사

by ª↘▒▦◎▩ 2023. 1. 6.
반응형

진짜 배꼽 빠지게 재미있는 코미디 영화 극한직업

영화 극한직업은 이병헌 감독의 작품으로 천만관객을 돌파한 역대 가장 재미있는 영화 중에 하나이다. 흥행과 웃음의 대성공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겠다. 예상치 못한 전개의 내용과 배우들의 코믹연기가 일품이다. 영화 극한직업의 출연자는 류승룡, 이하늬, 이동휘, 진선규, 공명이고 그 밖에도 신하균과 오정세가 카메오로 출연해 신스틸러 역할을 제대로 하였다. 무엇보다도 영화 극한직업에서 진선규의 새로운 발견을 할 수 있어 흥미로웠는데 이전 작품 범죄도시에서 진선규는 조선족 깡패로 연기를 했고 이번 영화 극한직업에서는 형사 역할을 맡아 그의 완벽한 코미디 연기를 볼 수가 있다. 뿐만 아니라 류승룡, 이하늬, 이동휘, 공명의 코믹 액션 연기와 재미있고 긴장감 넘치는 영화 스토리와 만나 극대화된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바로 영화 극한직업이다. 영화가 개봉한 지 시간이 꽤 흘렀고 많은 사람들은 극한직업 2편을 원하고 있지만 이병헌 감독은 배우들조차도 극한직업 2편을 원하고 있지만 영화의 구상이 떠오르지 않아 아직 만들지는 않고 있다고 한다. 앞으로 극한직업 2편이 나오다면 많을 사람들의 기대를 한 몸의 받을 것이다. 아직 극한직업을 보지 않았다면 OCN에서도 무료로 방영을 하니 편성표를 확인하여 극한직업을 보길 추천한다.

코미디 영화 극한직업 요약 줄거리

고반장을 중심으로 장형사, 마형사, 영호, 재훈이 마약반의 구성원이다. 열심히 일은 하지만 실적이 좋지 않아 마약반이 해체 위기에 놓인다. 그러던 어느 날 이무배를 주축으로 한 한국의 대형 마약조직의 은신처를 알아낸 그들은 근처 치킨집에 365일 24시간 잠복을 하여 마약조직을 잡기 위해 노력한다. 의도치 않게 치킨집을 인수하게 된 고반장과 그의 팀원들은 의심을 사지 않기 위해 실제로 낮에는 치킨집을 운영하고 밤에는 잠복수사를 펼친다. 수원왕갈비의 본고장에서 자란 마형사는 특유의 한번 먹으면 잊을 수 없는 마약 같은 소스로 치킨을 만들어 치킨집 주방장이 된다. 고반장과 나머지 팀원들은 서빙과 카운터를 맡으면 배달까지 하게 되는 지경까지 이르렀다. 일명 수원왕갈비통닭으로 간판을 내걸어 본격적으로 치킨집을 시작한 마약반 팀원들은 정체성의 혼돈이 찾아온다. 이것이 형사인지 치킨집 사장인지를 말이다. 수원왕갈비통닭집은 입소문이 퍼져 전국적으로 유명해져 TV에서 출연을 할 뻔했지만 그들의 얼굴이 노출되면 이무배와 마약범죄조직원을 잡는데 문제가 생겨 TV출연은 하지 않는다. 어느 날 마약조직원들이 치킨을 배달시킨다. 절호의 찬스를 거머쥔 고반장은 그의 팀원들과 작전을 펼쳐 수행한다. 하지만 작전은 실패로 돌아갔고 다시 치킨집으로 돌아온다. 그렇게 성과 없이 하루하루 시간이 흐르고 결국 윗선에서 연락이 와서 마약반팀은 해체를 하게 된다. 자연스럽게 고반장과 팀원들은 치킨집에서 나나들을 보내는데 수원왕갈비통닭 프랜차이즈 계약을 하자는 제안이 찾아온다. 고반장은 그렇게 계약을 하고 프랜차이즈를 만든다. 하지만 이 프랜차이즈에는 엄청난 계략이 숨겨져 있다. 이무배가 속한 국내 최대 범죄조직의 마약은 운반하는 매개체로 수원왕갈비통닭집 프랜차이즈를 선택한 것이었다. 이를 알게 된 고반장과 그의 팀원들은 사건을 하나씩 해결해 나아가는데 과연 마약 범죄조직과 이무배를 잡을 수 있을 것인지 그리고 다시 마약반으로 복귀하여 형사인 신분으로 살아갈 것인지 영화 극한직업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영화 극한직업 하면 생각 나는 키워드와 명대사

영화 극한직업을 통해 다시 한번 한국의 치킨 위상을 알 수 있었다. 영화가 개봉되고 인기를 얻자 영화에서 빠져서는 안 될 아이템이자 키워드 치킨이 다시 한번 인기 급부상을 했다. 밤만 되면 누구든지 치킨을 시켜 먹는 일이 많았다. 특히 수원왕갈비통닭이라 메뉴가 실제로 수원에 있는데 전국적으로 유행하면서 치킨집마다 왕갈비통닭을 만들기도 했다. 영화 극한직업을 보면서 정말 치킨 생각이 많이 나는데 주말이면 늘 생각나는 게 치킨이지만 유독 이 영화 극한직업을 생각하면 치킨이 정말 많이 생각난다. 그리고 희대의 명대사를 낳은 영화 극한직업이다. 영화에서 고반장의 대사였던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갈비 인가 통닭인가?"라는 엄청난 명대사를 남겨 많은 방송에서도 화제가 되었다.

 

반응형

댓글